거기어디?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아옳이(본명 김민경 나이 32세) 와 카레이서 서주원(나이 29세)의 이혼 소식이 화제인데요. 이혼사유가 서주원의 신혼초부터 시작된 외도로 알려지면서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거기다 소주원의 상간녀 찾기에 나서며 신상털기도 시작되었는데요. 어떤 상황인지 정리해봤습니다.




아옳이 남편 바람 폭로

 


아옳이 서주원 두 사람은 2018년 11월 결혼했는데요. 올해 나이 32세인 아옳이는 게임채널 OGN 하스스톤 아옳옳옳 시즌1 시즌2, 게임쇼 유희낙락 등에서 활약하며 66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이며, 3살 연하인 서주원은 L&K 모터스 레이싱 선수로 2017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을 통해 얼굴을 알린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초호화저택, 해외여행, 슈퍼카, 명품 하울 등으로 신혼생활을 소개 하며 관심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23년 1월 11일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아옳이"를 통해 서주원과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을 했다. 4년여만에 이혼에 이르게 된 배경은 서주원의 외도 라고 밝히면서, 여자문제가 신혼 때 부터 잦았다면서 팬들과 구독자들이 수차례 사진을 제보해주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아옳이는 보증금도 내주고 인테리어도 해주고 홍보도 정말 열심히 해주면서 우리의 것이라고 생각했던 레스토랑 에서 둘이 스킨쉽 하는 모습을 봤을때는 정말 너무 많이 힘들었고 많이 울었었다 전했는데요. 이러한 영상이 빠르게 확산 되면서 서주원을 향한 비난이 거세지며, 서주원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별점 테러 까지 일어나고 있는데요.



서주원의 레스토랑은 묘미로 서울 종로구 묘미 율곡로 83번지 5층 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리뷰 테러와 함께 불매 운동까지 벌이고 있습니다. 서주원의 집안은 의사 집안으로 어린시절 부터 부유한 집안이였다고 하는데요. 할아버지는 서이빈인후과 서정범 원장, 할머니 박민자 박민 의원 원장, 큰아버지 서게훈은 미래 이비인후과 원장, 서주원의 아버지 서지훈 씨는 현대해상 손해보험 상무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서주원 상간녀 찾기

 


서주원의 상간녀는 학교(고려대 로스쿨 이라는 썰), 이름, 얼굴, 인스타 계정 등이 온라인을 통해 빠른 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는데요. 상간녀 대학교에 매번 대릴러 가자, 대학측 사람들이 남편 서주원을 알아 보고 아옳이 한테 지속적으로 제보 하게 되는데요. 이외에도 전국적으로 퍼져 있는 구독자들 덕분에 지속적으로 상간녀와 같이 있는 남편 사진들을 받아보았고, 한장한장 확인할때 마다 심장이 내려 앉았다고 하네요.



특히나 상간녀는 럽스타그램 등으로 너무 티를 내다 보니, 학교 동기들이 증거를 모아 아옳이 한테 보낼정도 였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아옳이는 가정 회복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했다고 하네요. 부부상담도 받고 회복해보려 했지만 잘 안되었고 끝내 이혼하게 된것 같네요.



과거 재조명

 


과거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서주원과 함께 출연하며 뇌파로 움직이는 고양이 귀 헤드셋을 쓰고 진실 게임을 하는 영상을 올린바 있는데요. 해당 귀는 감정 동요가 있을경우 빠르게 좌우로 움직이게 됩니다.



아옳이는 평소 다른 남자를 만나는 상상을 자주 하냐는 서주원의 질문에 귀를 거의 움직이지 않았던 반면에 같은 질문에 서주원의 귀는 쫑긋 움직였고, 당황하며 얼굴이 빨개졌는데요. 아옳이가 평소에 상상을 자주 하냐 라며 장난을 치자 서주원은 아니라고 답했지만 귀는 다시 움직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혼과정

 


아옳이는 자신의 정신적 피해에 대한 위자료는 법적으로 몇천만원이 최대 였고, 재산분할 문제는 또다른 문제였다면서, 더 많이 가진 사람이 재산분할을 해줘야 한다고 전했는데요.



이미 같이 사는 동안 충분히 금전적으로 도와줬다고 생각했는데, 큰 금액으로 재산분할을 요구했고, 조금이라도 더 가져가려는 할때마다 돈앞에서 변해버린 모습 또한 너무 안타깝고 슬펐다며, 금액을 낮추는 과정도 시간이 꽤 걸렸고 상처가 되었던 과정이였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상황

 


반면에 아옳이 한쪽의 입장만 발표된 만큼 아직은 중립 적인 태도가 필요하다는 지적도 나오는데요. 한 네티즌은 아직 자세한 내막을 모르니 일단은 가만히 있는게 좋지 않을까? 라는 의견을 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아옳이는 서주원의 상간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 했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서주원은 작년에 이혼 했고 잘 마무리 했는데 왜 갑자기 소송을 제기한것인지 이유를 모르겠다며 상간녀 소송은 기사를 보고 알겠되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옳이 과거 리즈


아옳이 화려하게 옷 입던 시절, 아옳이(김민영)은 과거 쇼핑몰 민티크의 메인 모델이자, 현재는 로아르 라는 개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트위치 방송도 하였지만 현재는 유튜브 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으며, 6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아옳이 김민영의 아버지는 미앤미치과 치과의사 김찬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