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배우 정태우(나이 41세)가 자신의 첫째 여동생 정혜리가 결혼 한다면서 근황을 알려왔습니다. 정태우 여동생 정혜리(나이 39세) 신랑은 다름아닌 선덕여왕에서 알천 역활을 맡았던 배우 이승효(나이 43세) 입니다. 두사람은 서울 모처 결혼식에서 3월 1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정태우 이승효


정태우는 2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동생 정혜리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배우 이승효 와의 웨딩 화보를 공개 했는데요. 정태우 첫째 여동생인 정혜리는 오빠와 비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누가봐도 정태우의 여동생이네요. 참고로 정태우의 12살 띠동갑인 막내 여동생 정태리는 2019년 결혼했습니다.




대조영 정태우
대조영 이승효


정태우는 여동생 정혜리의 예비신랑이 될 이승효에 대해 예비남편은 저와 드라마(대조영, 전우 등)에서 인연이 되어 저희 가족들과도 친하게 지내는 사이긴 했지만 이렇게 여동생과 결혼 하여 가족이 될거라고는 꿈에도 몰랐다며 앞으로 깍듯이 형님으로 모셔라 라고 말하며 결혼을 축하해주었습니다.



정태우 여동생 정혜리 이승효 결혼


이승효가 다가오는 3월 1일 4살 연하의 정혜리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정혜리 이승효 첫만남



정태우와 이승효는 지난 2006년 대하 사극 대조영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어 절친한 사이로 지내게 되었는데요. 이후 가족들과도 오랫동안 교류해오던중 정태우의 첫째 여동생과 자연스럽게 가까워 지게 되면서 지난해 10월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나이가 있다 보니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게 되었고 이렇게 부부까지 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이에 이승효는 연애 기간이 짧긴 하지만 예비 신부 정혜리와 개그 코드도 잘맞고 친구처럼 잘지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친구 같은 남편이 되겠다고 전했습니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이승효 부친의 고향 친구인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이 인사말을 맡아 주기로 하였으며 축가는 가수 소향이 불러 축하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승효는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기 때문에 소향 과도 친분이 있나 보네요. 소향의 축가라니 뭔가 감동적이겠네요!



이승효 프로필

이승효
알천 이승효


1980년 5월 5일 출생 나이 43세
충청북도 충주 고향
키 178cm
충주공업고등학교 / 충주대 / 중앙대
아버지 이상문
KBS 드라마시티 건달 언어순화 대작전 데뷔 (2006년)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화랑 역활이 잘 어울리는 이승효


1999년 뮤지컬로 데뷔한 이승효는 2004년 연극 배우로도 활동 했었는데요. 2006년 에는 MBC 드라마 선덕여왕을 통해 화랑 알천항 역으로 주목받으며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는데요. 이후 전우, 풀하우스2, 육룡이 나르샤, 신입사관 구해령 등 사극 전담 배우로도 활약 했습니다. 현재는 서울의 대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연기 강의를 가르치고 있는데요. 이후 다시 배우로 복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사극 말고도 다른 역활로도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정태우 프로필


1982년 3월 23일 출생 나이 41세
부산광역시 출생
키 174 몸무게 63 혈액형0형
주엽고 / 중앙대 / 중앙대 예술대학원
부모님, 여동생 정혜리(1984) 정태리(1994)
배우자 장인희(1983년생 나이 40세 2009년 결혼)
장남 장하준(2010년) 차남 정하린(2015년)
영화 똘똘이 소강시 데뷔(1988년)
미스틱액터 소속 배우



정태우 사극 시구 (한화)
뉴논스톱 정태우



아역 출신 배우로 사극 만렙 으로 유명한 안재모, 이민우와 3인방을 이루는데요. 홍콩 합작 강시 영화 였던 똘똘이 소강시로 데뷔한 정태우는 배우 이민정과 더불어 연기경력 30년이 넘은 베테랑 배우 이자 왕 전문 배우 입니다.



정태우 사극


정태우 하면 사극 에서 정말 훌륭한 역량을 발휘 하는 배우라고 해도 무방한데요. 데뷔작은 아니였지만 1989년에 어린 순조역으로 사극으로 첫 데뷔하여 단종만 3번 연기하게 됩니다. 비극적인 왕전문 배우 이기도 하며, 단명 전문 역활로도 많이 열연했었습니다. 최근에는 태종 이방원에서 이숙번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정태우 결혼

정태우 결혼식



정태우는 2009년 5월 한살 연하의 승무원 장인희 와 결혼하였습니다. 이후 2010년에 첫째 하준, 2015년에 둘째 하린 을 슬하에 두고 있는데요. 벌써 첫째 아들의 나이가 13살이 되었네요.



결혼 10주년 기념
결혼 10주년 가족사진
정태우 첫째 아들
정태우 둘째 아들


정태우는 종종 인스타를 통해 두 아들의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요. 두 아들의 얼굴이 엄마 아빠를 닮아 잘생겼다 보니 조만간 아이돌에서 볼 수 있겠다면서 두 아들의 사진들이종종 커뮤니티에 올라오기도 합니다.


정태우 아내 스튜어디스 복귀
정태우 아내 장인희


정태우의 아내 장인희는 최근 스튜어디스로 다시 복귀를 하였으며 정태우는 대하 사극 태종 이방원에 이숙번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