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브루스 윌리스


할리우드 액션 배우 브루스 윌리스(나이 67세)가 실어증 진단을 받고 은퇴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미 매체 AP통신 등 주요 외신들은 현지시간 30일 브루스 윌리스 가족이 브루스가 실어증 진단을 받았다는 내용의 성명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했다고 보도 했는데요. 실어증은 말을 알아듣거나 표현하는 능력을 상실하는 병으로, 윌리스의 인지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합니다.


실어증 진단 받은 브루스 윌리스



브루스 윌리스 가족은 사랑하는 윌리스가 건강상 문제를 겪었었고, 최근에는 실어증 진단을 받아, 인증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알렸는데요. 실어증 으로 인해 윌리스는 자신에게 매우 중요한 직업을 그만 두게 되었고, 실어증을 앎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가족들은 정말 힘든 시기 이고,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에 감사 드린다며, 끈끈한 가족애로 이 일을 헤쳐 나가고 있다고 밝히면서, 성명에는 윌리스의 현재 아내인 엠마 헤밍, 전부인인 데미 무어, 다섯자녀(루머윌리스, 스캇, 탈룰라, 마벨, 에블린)가 참여 했는데요. 윌리스가 항상 인생을 즐겨라 라고 했듯 우리는 그것을 함께 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실어증은 일반적 으로 뇌졸중이나 머리 부상 때문에 생기는것이 대부분 이지만, 느리게 자라는 뇌종양이나 퇴행성 질환 등으로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브루스 윌리스 결혼과 재혼

브루스윌리스 데미무어
데미무어 리즈
브루스윌리스 데미무어


브루스윌리스와 데미무어는 1987년 결혼하여 지난 2000년 이혼했는데요. 두 사람 사이에는 3녀를 두었습니다.



브루스윌리스 엠마헤밍


이후 브루스윌리스는 배우 엠마 해밍(1978년생)과 23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2009년 3월 재혼 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데미 무어 또한 16살 연하의 배우 애쉬튼 커쳐와 세번째 결혼을 했지만 2013년 결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데미무어와 브루스 윌리스는 이혼 후에도 절친한 친구 사이로 지내면서 세상 쿨한 가족 으로도 유명합니다.



첫째딸
둘째딸
데미무어 3녀


장녀 루머 윌리스 (1988년생, 34세)
차녀 : 스캇 라루 윌리스 (1991년생, 30세)
3녀 : 탈룰라 벨레 윌리스 (1994년, 28세)
4녀 : 마벨 레이 윌리스 (2012년생, 10세)
5녀 : 에블린 팬 윌리스 (2014년생, 8세)



브루스윌리스 프로필


  • 본명 : 윌터 브루스 윌리스
  • 출생 : 1955년 3월 19일 출생 나이 67세
  • 출생지 : 서독 이다어오버슈타인
  • 국적 : 미국
  • 거주 :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엔젤레스
  • 신체 : 키 183cm



브루스 윌리스는 브로드웨이 무대에서 연기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1980년 영화 죽음의 그림자로 정식 데뷔했고1980년대 TV 드라마 블루문 특급 (원제 문라이팅)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1987년부터 다이하드 시리즈를 통해 세계적인 액션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그의 히트작은 펄프 픽션, 제5원소, 아마겟돈, 식스 센스, 오션스 트웰브 등이 있으며,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결과 골든글로브상, 에미상등을 수상했으며, 2006년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약 40년간의 연기 활동으로 50억 달러가 넘는 흥행 수입을 기록한 배우 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