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작년 7월 결혼을 발표했던 슬리피(나이 40세)는 현재 시국 때문에 결혼을 미루고 미뤄 현재 예비신랑 2년차 인데요. 그런 슬리피가 동상이몽2 에 출연하여 여자친구(예비신부 32세)의 얼굴을 최초 공개 하고 직업과 나이 결혼식 신혼집에 대해 근황을 나누어서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봤습니다.


슬리피 프로필


슬리피(Sleepy) 성원이로 활동하고 있으며 본명은 김성원 입니다. 예명 슬리피는 잠이 많고 미국인 래퍼 스눕독과 체형이 비슷해 슬리피 도그를 친구들이 추천해 주었다고 하는데요. 데뷔 이후에는 슬리피 도그로 활동하기에는 뜻이 별로라 슬리피로 바꾸어 활동 중입니다.



부천시가 고향이자 출생지 이며 1984년 2월 21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는 40세 불혹의 나이가 되었네요. 신체사항으로는 키 189cm 큰키에 몸무게는 78kg 혈액형은 A형 이라고 합니다. 학력으로는 원미고등학교를 졸업 하고, 부천대학교 광고디자인 학과를 나왔습니다.


임영웅 슬리피
슬리피 마미손


2008년 힙한 듀오 언터쳐블로 데뷔한 슬리피는 2015년 즈음 부터 슬로 활동을 시작하며 이후 MBC 예능 진짜사나이2 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소속사 분쟁 문제 등으로 속앓이를 하며 1인 기획사인 PVO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는데요. 이니셜은 자신이 활동하고 있는 크루 PVO(Positive Vives Only) 를 이용했습니다.

슬리피 부캐 성원이


MBN 보이스트롯에서는 트로트 장르를 선보이며 성원이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 입니다.



슬리피 결혼 발표


슬리피는 2021년 7월 4년간 교제했던 일반인 예비신부와 결혼을 발표하는데요.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저에게 소중한 인연이 생겨 미래를 약속 하게 되었다. 어찌보면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나의 곁을 지켜준 고마운 사람이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는 슬리피는 2021년 10월 결혼 예정이었지만 현재 결혼식을 미뤄 올해 2022년 5월에서 다시 4월로 변경 했다고 합니다.



슬리피 예비신부


동상이몽2 에서 슬리피는 예비신부 얼굴을 깜짝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서 예비신부는 연예인급 외모와 모델같은 몸매로 감탄을 불러모았습니다. 슬리피의 예비신부는 8살 연하로 올해 나이 32세(90년생) 이며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 이었다가 현재는 쉬고 있다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슬리피의 키가 186으로 큰편인데도 불구하고 예비신부 몸매나 비주얼이 정말 빠지지 않고 훌륭하네요~ 잘어울리는 선남선녀 커플 이네요!


슬리피가 공개했던 예비신부 사진


슬리피와 예비신부는 친구 생일 파티 에서 처음 만나 첫눈에 매력을 느껴 4년째 교제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결혼 발표 이후 예비신부 집에서는 처음에는 별로 안좋아했지만 트로트를 하고나서 부터는 인정을 받기 시작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슬리피의 예비신부는 일반인 이다 보니 집안이나 상세한 프로필 정보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슬리피 신혼집


슬리피는 신혼집, 보금자리는 어디로 구했냐는 질문에 예비신부가 지금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는데요. 처제랑 살고 있는 집에 자신이 들어갈것 같다며 신혼집은 처제네집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슬리피는 과거 TS엔터테인먼트와 정산 관련 하여 분쟁이 일어났고 법적 공방으로 까지 이어지다 보니 경제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사정 역시 결혼을 미루게 된 이유가 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연예인 걱정은 뭐다? 슬리피는 현재 결혼식 비용 까지는 모았고 차근차근 준비를 해나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TS엔터테인먼트 법적 분쟁 승소


슬리피는 2년간 전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와 민.형사상 소송을 진행 하며 법적 분쟁 끝에 승소 했다고 합니다. 당시 슬리피는 TS가 정산금을 미지급했고 계약을 불이행 했다고 주장했고, TS측은 슬리파가 SNS 홍보 광고 등을 통해 광고 수입을 숨기며 전속계약 위반을 했다고 주장했는데요.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소송 에서 TS 측은 지난 2019년 슬리피를 상대로 2억 8000만 원 대의 손배소송을 내며 슬리피가 SNS 홍보 등을 통해 광고 수입을 숨겨 전속계약 위반이라는 주장울 했지만 재판부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는데요. 슬리피의 SNS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 되어 있어 TS측도 충분히 광고 활동을 알 수 있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재판부는 TS가 전속계약 의무를 충실히 이행했다는 사실에도 의문을 품으며 꼬집었는데요. TS는 정확한 정산자료를 제공할 의무가 있지만 수익정산서에는 단지 총매출액과, 비용 등만 기재되어 있는 등 구체적인 산정 내역을 알기 어렵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형사 고소 건에 대해서도 슬리피가 모두 혐의없음 처분을 받았고 TS가 슬리피를 상대로 고소한 명예훼손, 출판물에의한명예훼손, 신용훼손, 업무방해 등 혐의에 대해서도 최종 불송치 결정을 받았습니다.


슬리피 방탄 진


이에 TS는 현재 민사상 손해배송에 대해 항소를 제기했지만 슬리피 측은 항소하더라도 결론이 뒤바뀔 가능성은 없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오래 걸렸지만 그래도 좋은 결말과 소식이 들려서 다행이네요. 이제는 돈 벌 일만 남았네요!





과거 클럽에서 일했던 슬리피


클럽에서 일했던 슬리피가 꼽은 이런 사람까지 봤다 베스트3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