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로코 드라마 엔딩같은 박신혜 최태준

선남선녀 부부 배우 박신혜(90년생 33세)와 최태준(91년생 32세)이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 답게 1월 22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강동구의 교회에서 지인과 가족들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로써 박신혜 최태준 두 사람은 5년 열애의 결실을 맺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동문으로 지난 2017년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새 생명의 탄생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손연재 인스타에 올라온 박신혜 결혼식
황제균 박신혜

결혼식은 차분하지만 설레는 분위기였다고 하는데요. 현재시국을 감안해 모두가 마스크를 착용하고 경건함을 유지 한채 신랑 신부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 축복 하는 분위기 였습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성혼 서약 이였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성혼서약

 

최태준이 먼저 한 손을 들어 선서했고 박신혜의 두 눈을 바라보며, 성혼 서약문을 낭독 했습니다. 저 최태준은 그대 박신혜를 제 아내로 맞이하여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부유할 때나 가난할 때나, 건강할 때나 병들 때나, 그대를 사랑하며 아낄 것을 서약합니다.

 

 

 

 

이어 박신혜가 마이크를 넘겨받으며 박신혜는 그대 최태준을 제 남편으로 맞아,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부유할 때나 가난할 때나 라고 말하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사람은 서로를 애정이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진심을 담아 성혼을 서약했고 200명의 하객들 앞에서 영원을 맹세했습니다.

 

 

 

 

이홍기 축가
크러쉬 엑소 디오 축가

축가는 연예계 절친들이 불러주었는데요.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상속자들 OST 마리아 를 불렀고, 크러쉬와 엑소 디오가 뷰티풀을 축가로 불러 주었고 이적이 깜짝 게스트로 다행이다 를 열창했다고 합니다.  이어 지코는 부부에게 편지를 써 낭독했는데요. 지코와 최태준은 11년 지기 친구로 연습생 시절부터 만나 친분을 쌓은 사이이며 두 사람에게 축복을 전했는데요. 지코의 편지에 박신혜,최태준 모두 감동했다는 분위기 였습니다.

 

 

크러쉬 디오 듀엣 뷰티풀 풀버전

 

크러쉬 디오 축가 
크러쉬 디오 축가를 지켜보는 박신혜 최태준

가요계에서 못봤던 조합인 크러쉬 디오 조합을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 에서 보게 되네요. 음색 무슨 일인가요. 고막 천국 가는 축가 이네요!

 

 

 

 

 

박신혜 최태준 결혼 참석 연예인

류준열 김명민
남궁민
설현
이서진
남지현

이날 박신혜 결혼식에는 수많은 하객들이 참석했는데요. 아이유, 남궁민, 이민호, 이서진, 설현, 이세영, 유연석, 오연서, 류준열, 김명민, 엄지원, 김범, 임슬옹, 황찬성, 이동휘, 윤균상, 손연재, 남지현, 황제균 등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민호 인스타그램

박신혜 결혼식 참석 하는 이민호 근황

김탄의 나너 축하하냐

두 사람은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함께 열연했습니다.

 

 

 

 

배우 박신혜 최태준 웨딩화보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1월 22일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식을 앞두고 로맨틱한 웨딩 화보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 공개했습니다. 박신혜 미모 미쳤고 최태준도 너무 잘생겼네요. 선남선녀의 만남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박신혜 신혼집

 

현대 제이드

보도 매체에 따르면 배우 박신혜가 서울 강동구 소재 주상복합 현대 제이드 의 한 호실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자리한 현대제이드 공급면적 290.07㎡(약 87평), 전용면적 238.42㎡(약 72평) 규모의 호실을 2018년 5월 30일 구매했는데요. 거래가액은 13억원으로 대출 없이 전액 현금으로 매입했습니다. 잔금을 치루고 소유권이 이전된 시기는 2018년 6월 4일 이라고 합니다.



 

현대 코랄 아파트

또한 박신혜는 2015년 7월 부모님과 공동명의로 매입한 현대코랄 아파트 공급면적 330㎡(약 100평), 전용면적 264㎡(약 80평) 규모의 집을 지난해 9월 부모님에게 매각했는데요. 현대 코랄 아파트는 현대 제이드와는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박신혜는 현대 제이드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할 가능성이 높을것으로 보입니다.

 

 

현대제이드 

1999년 4월 준공된 주상복합 으로 1개 동, 높이는 15층에 19가구만 살고 있으며 공급면적 290㎡(약 87평)~297㎡(89평) 규모의 대형 평수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림픽 공원이 바로 앞에 위치해 거주 환경이 좋으며 선호도가 높아 사려는 사람도 꽤 있으나 현재 나와 있는 매물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