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박준형 김지혜 반포 자이 90평대 아파트는 정말 넓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데요. 아래 소개되지 않음 아이방을 포함 일부공간은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엄청나게 큰 규모를 자랑 합니다.


반포자이 90평현 시세



반포자이는 총 3,410세대로 이루어져 있는 대단지아파트로 소재지는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20-43이며 공급면적 91.07평형 (301.06㎡)전용면적 74.00평형 (244.62㎡) 구조는 4룸/4욕실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현재 시세는 40억원대로 추정됩니다.


안방


김지혜 옷방

김지혜만을 위한 옷장


김지혜 전용 목욕탕


박준형이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는 김지혜만을 위한 목욕탕, 월풀 욕조도 김지혜만 사용한다네요.



세면대도 두개지만 둘 다 김지혜가 사용한다는 박준형, 화장실 크기 장난 아니고 집에 화장실만 4개가 있다고 하네요.


거실


90평 아파트의 광활한 운동장 같은 거실과 한강뷰


주방


통유리 창에 쏟아지는 빛이 가득한 주방


다이닝룸


패밀리룸 미니거실


그리고 주방 옆 복도를 지나가면 나타나는 미니 거실!
거실이 하나 더 있어서 골프 연습도 하고 책도 읽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하네요.


박준형 방


정말 먼 김지혜방에서 박준형 방까지의 거리



방송에서 박준형은 어린시절 방을 가져본적이 없어서 자신만의 공간 이나 방이 꼭 가지고 싶어서 이렇게 큰 집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김지혜 박준형 나이



김지혜는 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고, 박준형은 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박준형 김지혜 부부는 개그계에서 알아주는 부부로커KBS 개그맨 공채 1996년 13기, 1999년 14기 선후배 사이로 나이 차는 5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요.

2003년 3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몰래 비밀연애를 하다가 2년 동안 공개 열애를 하기고 했으며 3년 연애 후 2005년 7월 3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갈갈이 캐릭터로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던 개그맨 박준형과 미녀 개그우먼 김지혜의 결혼은 큰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데뷔 초부터 미녀 개그우먼 중 한 명으로 동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박준형 역시 갈갈이 패밀리로 인기를 얻으며 주가를 올리고 있을때 박준형은 김지혜와 처음 마주치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슬하에는 2007년생 딸 박주니, 2009년생 딸 박혜이가 있으며 김지혜는 결혼 후 8년 동안 시어머니와 함께 살았다고 하는데요.

남편 박준형이 바빠 잦은 외박을 하며 스트레스가 쌓였고, 남편 박준형의 무관심과 스트레스로 김지혜는 성형과 잠, 쇼핑중독에 빠지며 예쁘다는 말을 듣고 싶어서 사고 또 샀다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는 미쳤던 것 같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두사람은 현재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 중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