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노예림 (Yealimi Noh) 예리미 노

19살 신예 노예림(미국명 예리미 노)


노예림 (Yealimi Noh) 골퍼
2001년 7월 26일
키 175cm
하나금융그룹 골프단 소속 (2019년 1월)
2020년 LPGA 입회
2020년 LPGA 투어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 3위

 

 

 

2019년 자신의 이름을 세계 골프계에 제대로 알린 노예림.

2019년 초 프로선수로 전향한 뒤 LPGA 투어 대회에서 10대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노련한 경기운영을 펼쳐 2차례나 톱10에 오른 신예 인데요. 재미교포 출신의 골프선수이며, 2001년생(만 19세)입니다. 그녀는 우수한 실력과 경기 매너로 제2의 미쉘위라는 호칭으로 불리우며 국내 팬들에게도 눈도장을 받고 있습니다.

 

 

 

175㎝의 큰키와 몸매, 담백한 소통능력과 함께 실력까지 갖춘 그의 스타성은 LPGA에서도 인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예림은 미국에서도 엄마가 해주시는 한식을 먹고 한국어로 대화해서 한국에 오는 건 그냥 또 다른 고향에 오는 느낌이라고도 하며 김치찌개나 미역국, 삼겹살, 소고기뭇국 등을 좋아하는데 한국에 오면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 즐겁다고 자주 오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나 냉장고를 부탁해, 드라마등 한국 프로그램에 푹 빠졌다고 하는데요. 한국 프로그램을 보기 시작한 뒤로 미국 프로그램은 재미 없어 못 보겠더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비회원 자격으로 출전했던 지난해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준우승 했고 올해도 같은 대회 3위에 오르는 등 투어 통산 세 차례 톱10 성적을 내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노예림 프로

 

 

 

앞으로 노예림 프로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노예림선수 스윙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