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배우 차서원(나이32살)은 원래는 이창엽 이라는 이름 으로 활동하다가 2019년부터 차서원으로 이름 변경하고 활동중인 배우 입니다.  드라마 상속자들로 데뷔한 차서원은 왜그래 풍상씨 막내 이외상 역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며 청일전자 미쓰리등 여러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계 아이돌이라 불리우는 배우 입니다.

 

 

차서원 프로필

  • 본명 이창엽 
  • 1991년 4월 15일 출생 (나이 32세) 
  • 고향 - 부산광역시
  • 가족 - 부모님, 누나
  • 키 185cm, 몸무게 72kg, O형 
  •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졸업) /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 / 전문사 졸업) 
  • SBS 드라마 스페셜 상속자들(2013년)데뷔

차서원 인스타그램

 

 

 

 

차서원 학력 한예종

한예종 10~12학번

차서원은 고등학생 시절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공부하고 잘했었는지 유니스트 공대(카이스트 영재교육원 출신)에 입학 했었는데요 배우가 너무 되고 싶다는 열망에 서울로 무작정 올라와 서울대 입구 앞에 있는 아웃백(닉네임 루이스) 같은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연기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대학졸업을 원하는 어머니의 부탁에 울산과 서울을 매일 오가면서, 2학년 1학기까지 학교를 다니다가 자퇴하고 그 이후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에 12학번으로 입학했습니다. 한예종 12학번 동기로는 양세종, 신주엽 등이 있고 선후배로는 김성철, 박소담, 안은진, 이상이, 이유영, 김고은, 박주현, 한지현 등 이 있네요.

 

유니스트 뜻 (UNIST 울산과학기술원)
울산과학기술원은 첨단과학기술 혁신과 지역 과학기술 인재 양성과 산학협력을 목적으로 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속의 특정연구기관으로 되어있는 특수대학 입니다.

 

 

또한 JYP 연습생을 한 경험이 있는데요. 배우를 하고 싶어 들어갔으나 아이돌 그룹 연습생을 하게되서 몰래 한예종 입시시험을 준비 하기도 했습니다.그래서 그런지 노래도 곧잘 하는데요. 두번째 남편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으며, 서울의 달,하늘을 달리다,다정한 봄에게 등의 노래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군대는 나이가 있어서 간줄 알았는데 아직 가지 않은것으로 보이는데요. 특별한 사유로 면제인지는 알수가 없네요.

 

 

 

 

차서원 두번째 남편

두번째 남편 주연배우

차서원은 MBC가 일일드라마 두번째 남편 에서 윤재민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두 번째 남편(극본/서현주, 연출/김칠봉) 드라마는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의 복수를 하며 그려지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차서원은 극중 대국제과 기획본부장인 윤재민 역을 맡아 역경에 처한 봉선화(엄현경)를 도우는 남자 주연 배우 입니다. 전 작품인 청일전자 미쓰리 종영후 대학원(한국예술종합학교 대학원 과정 영화과 연출전공)졸업 후 첫 작품이 두번째 남편 입니다.

 

차서원 엄현경

 

극중 차서원 배우는 윤재민 역에 찰떡 이라는 반응이 많은데요. 정작 차서원은 소위 부잣집 아들 역할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정말 잘생긴 얼굴 덕분에 차서원을 보려고 드라마를 보는 사람도 있다고 하네요. 배우 엄현경과의 케미도 정말 보기 좋더라구요.

 

 

차서원 출연작

 

2013년 상속자들 소개팅남(19회 출연)

2015년 Miss 맘마미아 동민역, 연쇄쇼핑가족 한지훈역

2017년 별별며느리 최동주 역, 20세기 소년소녀 이동훈 역

2018년 부잣집 아들 최용 역

2019년 왜그래 풍상씨 이외상 역

2019년 청일전자 미쓰리 박도준 역

2021년 두번째 남편 윤재민 역

 

 

상속자들, 왜그래 풍상씨, 청일전자 미쓰리 등을 거쳐 지난해 두번째 남편으로 MBC 연기대상 일일연속극 부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차서원 집

차서원 용산구 자취방

 

차서원은 부산에서 상경 한후 서울 자취생활 한지 11년차 라고 하는데요. 용산구의 2층 구조의 다소 독특한 자취방에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11년차 이다 보니 어느 정도 요리는 자신있어 하는편이라고 하는데요. 김치로 하는 요리는 잘한다고 하네요. 주로 이촌지구 한강시민고원 코스에서 라이딩을 자주 한다고 하네요.

 

 

 

나혼자산다 차서원

 

두번째 남편 드라마를 통해 소히 안방극장 아이돌이라 불리우는 배우 차서원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는데요. 한겨울 보일러 조차 돌아가지 않는 자취방에서 겨울왕국을 방불케 하는 극한의 추위를 이기며 자취를 하고 있습니다.

 

 

 

차서원 남영관

차서원은 부산에서 서울로 상경한 지 11년차 프러 자취러 라고 자신을 소개 하는데요. 차서원의 집은 도심 속 2층 구조의 집으로 독특한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건물 2층에는 방2개와 주방, 3층에는 안방이 위치해 있는 구조 입니다. 하지만 이 집에는 보일러가 없어 마치 겨울왕국 하우스라고 불리우는데요. 실내 온도는 6.8도. 실내인지 실외인지 모를만한 추위 덕분에 집 안에서 입김은 기본 이고 부엌의 올리브유 까지 꽁꽁얼 정도로 열악한 환경임에도 이 집에는 나래바를 넘어서는 매력적인 공간인 홈바 남영관이 있다고 하네요.

 

 

 

추위에 익숙해진 차서원은 생존용 핫팩과 등유 난로 온갖 방한 용품을 동원하지만 추위에 힘들어 하는 모습인데요. 차서원은 작년 청년주택 신청했다가 떨어진후 자신이 살집이 있을까 하는 내집 마련의 고민을 털어놓기도 하는데요. 열악한 환경도 청춘의 로망 으로 이겨내고 있는 차서원의 자취계의 유니콘 일상 기대되네요.

 

 

 

차서원 복근

 

얼굴도 잘생기고 몸도 좋다보니 차서원 복근도 연관검색어에 오르내리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