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워킹데드 배우 모세 제이 모즐리 에게 충격 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미국 유명 미드인 워킹 데드 시리즈 에서 가장 인기 있는 좀비 배우 중 한명 이었던 배우 모세 J. 모즐리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에 외신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현지시각으로 1월31일 외신 보도에 따르면 조지아에 있는 허드슨 다리 인근에서 모세 제이 모즐리(Moses J. Moseley)가 몸에 총상이 있는 채로 사망한채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향년 31세의 모세 제이 모즐리가 왜 사망했는지 경찰은 자살가능성을 염두해두고 있고 그의 가족들은 납치 살해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모세 제이 모즐리 사망 사건


모세 제이 모즐리의 의 여동생 Teerea Kimbroo은 오빠가 지난 주에 녹음을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나타나지 않아 걱정스러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모세 지이 모즐리가 극단적 선택을 할 이유가 없다며 오빠의 주변 사람들은 오빠가 자신의 삶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알고 있다며 자살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모세 제이 모즐리는 차 안에서 문이 잠겨 있는 채로 머리에는 총알 구멍이 나있고, 무릎에는 소총이 끼워져 있는 채로 발견되었는데요. 모즐리의 여동생은 그 총이 자신의 것이며 남동생이 총을 휴대할 수 있는 면허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 총을 가지고 있었다고 전했는데요. 모즐리의 유족 측은 12월 23일 이후로 모세 제이 모즐리에게 연락이 없어 수요일쯤에 실종 신고를 접수했고 경찰이 차량을 추적해 다리 밑에서 시신을 발견했다며 총살 살해를 주장했습니다.


모세 제이 모즐리 프로필



Moses J. Moseley


사우스캐롤라이나 출신인 모세 제이 모즐리는 향년 31세 이며, 2010년에 모델 겸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워킹 데드 세번째 시즌에서 Michonne 과 함께 좀비 역할을 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숀(다나이 구리라 분)의 애완 좀비 중 하나인 마이크 역으로 총 6개의 에피소드에 출연했으며 HBO 시리즈 Watchmen, 영화 헝거 게임: 캣칭 파이어 에서 열연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