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발레 라는 공통 분야로 서로 가까워지게 된 배우 왕지원(88년생 나이 35세)이 발레리노 박종석(91년생 32세)이 2022년 2월 6일 서울 모처에서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이 참석하여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너무나 아름답고 멋진 선남선녀의 러브스토리와 왕지원, 그리고 박종석의 나이 프로필 까지도 정리해봤습니다.

 

 

왕지원 박종석 나이 차이

 

배우 왕지원은 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가 되었고 국립 발레단 수속무용수인 발레리노 박종석은 91년생으로 32세 입니다. 왕지원 보다 3살 연하인 박종석, 두사람은 세살 차이 연상연하 부부 입니다.

 

 

왕지원 박종석 첫만남

 

두 사람은 첫만남은 발레리나로 활동하고 있는 김주원의 공연을 함께 하게 되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발레라는 공통 분모로 서로 가까워지게된 왕지원 박종석은 2년 동안 연애하며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발전하자, 결혼에 까지 골인하게되었습니다. 왕지원은 결혼소식을 전하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감을 직접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우선 남편이 저를 너무 이뻐해주고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마음이 감사하고 고마웠고, 발레를 전공한 저와, 지금 현역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활동하고 있는 그(박종석)에게도 발레라는 공통분야로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 하면서, 함께 같은 생각과 마음으로 대화가 잘 통하는 부분이 너무 좋았고 서로가 의지할 수 있었다면서 행복하고 이쁘게 잘 살겠다면서 진심어린 응원과 관심 🙏🏻😍😍❤️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왕지원 프로필

  • 본관 개성 왕씨 (왕종근 아나운서와 같은파 출신)
  • 생일 1988년 11월 12일 출생 (나이 35세)
  • 키 168cm, 혈액형 A형
  • 학력 -  선화예술중학교 / 영국 로얄발레스쿨 /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발레 예술사)
  • 가족 - 아버지 왕정홍, 어머니 양경화(梁京華), 외조부 양정모, 외삼촌 양희원
  • 2012년 KBS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로 데뷔
  •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소속 배우

왕지원 인스타 주소

 

 

왕지원 집안

왕지원의 아버지는 왕정홍(64세)전 방위사업청장 으로 1985년 제29회 행정고시에 합격, 감사원 제1사무차장을 거쳐 2017년에 감사원 사무총장으로 선임 되기도 하였으며 2018년 8월 30일 방위사업청장으로 임명된 인물입니다. 외조부는 국제그룹 창업주인 고(故) 양정모 회장, 외숙부는 아이씨씨코퍼레이션 대표 양희원 으로 집안도 빵빵한 재력가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왕지원 발레

배우 왕지원은 부상으로 은퇴 전까지 발레 초 엘리트 코스를 밟은 재원 으로도 유명한데요. 선화예술중학교, 영국 로얄발레스쿨,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학사, 국립발레단 출신 으로 발레리나 로써는 엘리트 코스를 밟았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2020년 자신의 이름을 딴 발레학원도 오픈하기도 했습니다. 

 

 

왕지원은 결혼 후에도 배우 활동과 발레 학원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스튜디오지니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에 출연이 확정 되어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왕지원은 2012년 KBS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데뷔 한이 이후 드라마 굿 닥터, 상속자들, 로맨스가 필요해3, 운명처럼 널 사랑해, 병원선,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왕지원 발레 학원

왕지원은 2017년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이라는 발레 예능에 여러 배우들과 출연한바 있는데요. 꾸준히 발레 연습하는 브이로그를 통해 발레에 대한 열정을 보이더니 본인 이름을 딴 왕지로얄발레 라는 서울광진구에 위치한 발레 학원을 오픈 했습니다. 올해 소속사를 바꾼것을 보면 배우를 완전히 그만둔건 아니지만 본업과 부업을 바꾼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왕지로얄발레학원 무용학원, 발레학원 
연락처 010-6444-7112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 267 영진빌딩 5층

 

 

발레리노 박종석 프로필

 

 

박종석은 1991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현재 국립발레단 수속무용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워싱턴 키로프 발레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미국 워싱턴,펜실베이니아 발레단, 유니버설 발레단 등에서 활약한 재원 입니다.2016년부터 국립발레단 소속으로 활동 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 하고 있는 실력자 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