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반응형

 

배우 송선미

 

배우 송선미의 인생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송선미 나이, 프로필, 그리고 지난 사건과 후의 변화, 최근 9 딸과 함께 하는 따뜻한 일상 이야기 까지 정리해봤습니다.

 

 

 

1. 송선미의 프로필과 초기 활동

송선미 프로필 사진

  • 생년월일 : 1974년 9월 13일
  • 나이 : 50세(2025년 기준)
  • 출생지 : 부산직할시 부산진구 범천동
  • 신체 정보 : 키 172cm 몸무게 53kg
  • 가족 : 어머니 손차옥, 남동생 송정환, 딸 고아라(2015년생)
  • 학력 : 성동초등학교 - 문현여자중학교 - 덕문여자고등학교 - 동주여자전문대학(유아교육과)
  • 소속사 : PA엔터테인먼트
  • 데뷔 :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

 

 

송선미는 1996년 슈퍼엘리트 모델 선발대회에서 2위를 차지하며 데뷔하였고, 1997년 드라마 "모델"을 시작으로 연예계에 첫발을 들이게 되는데요. 그녀는 이후 영화 미술관 동물원(1998)과 다양한 드라마, 예능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최근작: 보쌈-운명을 훔치다(2021), 마인(2021)

수상 경력: 2012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여자 우수상, 2017 MBC 연기대상 여자 우수연기상

 

꾸준히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져온 송선미 입니다.

 

 

2. 남편 사건과 그 후의 변화

 

송선미는 지인의 소개를 통해 영화 미술 감독 고우석 씨와 결혼하여 9년만인 2015년에 42살 이라는 나이에 딸을 출산하게 되는데요. 

 

송선미에게 있어 가장 힘들었던 순간 중 하나는 2017년 남편과의 비극적인 이별(사별)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당시 남편 사건은 많은 언론의 주목을 받으며 그녀의 삶에 큰 전환점을 가져오게 됩니다. 당시 송선미의 딸 아리는 2살 이었습니다.

 

사건 개요: 남편과의 이별 후, 재산 상속 및 여러 사회적 이슈와 맞물려 큰 충격

개인적 영향: 이 사건으로 인해 한동안 연예계 활동에 대한 고민과 함께 깊은 슬픔과 트라우마 겪음

 

그럼에도 많은 네티즌과 팬들은 어려운 시기에도 굳건히 살아가는 모습에 감동받았다는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회복 과정과 방송 복귀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3. 홀로서기와 9살 딸과의 따뜻한 일상

 

남편과의 안타까운 이별 이후, 송선미는 9살 딸을 홀로 양육하고 있는데요. 최근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특별편에 출연 하여 송선미는 딸 고아리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주었습니다. 송선미는 “내가 지키고 싶은 것은 딸” 이라는 그녀의 말 한마디는 진정한 어머니의 모습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처럼 힘든 현실 속에서도 아이와 함께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는 포인트입니다.

 

 

 

또한 송선미는 아빠의 부재를 설명해주기 위해 직접 동화책을 만들어 설명을 했다고 하는데요. 엄마가 글을 쓰고 딸 아리가 그림을 그려서 만들어 냈다고 하네요. 아빠에 대한 이야기를 에세이로 적다보니 자연스럽게 자신의 이야기를 쓰게 되었고, 당시 마음이 매우 아프고 슬펐을때 글을 썼다고 회상했으며 딸 아리가 4살 즈음에 그림을 그려 완성했다고 하네요.

 

 

 

 

4. 연예계 활동 복귀와 도전

 

남편 사건 이후 한동안 활동에 공백이 있었던 송선미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다시 연예계로 복귀하려고 합니다. 2021년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와 마인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활동하고 있는데요. 활동당시 과거 사건에 대한 언급이 이어지면서 때로는 연기 활동을 포기하고 싶었던 마음도 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녀는 “지금의 나를 이룬 것은 과거의 어려움들을 극복한 결과”라며, 끊임없이 도전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새로운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5. 사랑과 재혼, 그리고 미래에 대한 기대

 

송선미의 개인적인 삶에서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또 다른 주제는 바로 사랑과 재혼에 관한 이야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딸과 함께하는 삶이 가장 중요하다 라고 말하며, 당분간은 가족을 위한 시간을 우선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이후 언젠가 좋은 인연이 찾아온다면 이라는 여지를 남겨두기도 했습니다. 

 

 

 

 

송선미는 역경과 슬픔 속에서도 자신의 길을 찾아가며, 연기자로서 그리고 한 사람의 어머니로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생 이야기는 단순한 스캔들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우리 모두에게 ‘어려운 시기에도 희망은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줍니다.

앞으로도 송선미가 보여줄 새로운 도전과 변화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