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여자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일상을 공개 했습니다. 자취 6개월차라고 밝힌 전소연의 일상과, 나이, 프로필, 학력, 집 위치, 자동차, MBTI 다양한 정보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전소연 몸매

전소연 프로필

  • 본명 : 전소연 / 담양 전씨
  • 출생 : 1998년 8월 26일 서울 출생
  • 나이 : 올해 나이 25세
  • 신체 : 키 157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전소희(2000년생)
  • 학력 : 대치중학교/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
  • 소속사 : 큐브
  • 데뷔 : 2018년 5월 (여자)아이들

전소연 불교유치원
전소연 프로듀서 101


전소연은 초등학교 3학년 까지 발레를 하며 콩쿠르에 나가 입상할정도로 뛰어난 실력이었지만 가수 빅뱅의 무대를 보며 가수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여러 기획사 연습생을 거쳐 랩과 스트릿 댄서 생활을 하며 보내다 큐브에 랩으로 오디션을 보고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린 나이 부터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작사, 작곡 공부를 한 덕분에 출중한 작곡 능력을 가지게 되었고, 프로듀서 101과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하며 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전소연 k/da 아칼리


전소연은 현재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리더 이자 메인래퍼,프로듀서를 담당하고 있으며, 리그오브 레전드의 K/DA True Damage 메인래퍼 아칼리 역을 맡고 있습니다.


나혼산 전소연 편



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은 나혼자산다 영상을 통해 알람이 울리자 침대 위에서 머뭇거림 없이 한번에 눈을 뜨며 일어났는데요. 화려한 꽃무늬 잠옷을 입은 전소연은 일어나자 마자 체중계에 올라가 체중을 쨌고 영상을 통해그대로 44.8KG 이라는 체중이 공개 되었는데요.




영상을 보며 전소연은 으아악 이거 나오면 어떻게해 라며 소리를 질렀고 무지개 회원들은 이 몸무게가 가릴 몸무게냐면서 의 아해 했는데요. 전소연은 항상 아침에 일어나 몸무게를 재는데, 비활동기와 활동기 몸무게가 정해져 있다고 말하면서 지금은 비활동기 몸무게로 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걸그룹의 몸무게가 이정도 라니, 카메라에 예쁘게 나오기가 쉽지 않네요 정말.



전소연 자취 집 공개



공개된 전소연의 집은 노란색 냉장고, 노란색 주방, 노랑색 소품등으로 가득했는데요. 전소연은 첫 자취집 이라고 운을 데면서, 처음에 왔을때는 완전 가정집이었는데, 페인트토 칠하고, 싱크대, 주방도 노란색으로 맞추고, 문고리와 욕실 샤워기도 노란색으로 바꿨다면서 노란색을 가장 좋아한다고 전했는데요.


쨍한 노란색이 의외로 정말 예쁘게 보이는것 같네요. 이 집의 정점은 바로 복층으로 연결되어 있는 옥상 이었는데요. 바로 이 옥상 때문에 이 집을 선택했다면서, 직접 인조잔디 까지 깔말았다면서 자신의 취향이 가득 담겨있는 집을 공개 했습니다.



전소연 버섯 그리고 운세



전소연은 이어 키우는 버섯에 물을 주기 시작하는데요. 요즘 실내 집안에서 버섯을 키우는게 유행 아닌 유행이라면서, 노루궁뎅이 키트를 이용해 버섯을 키우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진지한 모습으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한 전소연은 왜 고난과 시련이 있냐며 오늘의 운세를 되네였는데요.



전소연은 이어 올해 저의 최악은 색은 노란색 이였다면서 급하게 안방 커튼을 보라색으로 바꾸고, 행운의 꽃인 동백꽃도 가져다 놓았다면서 운세와 샤머니즘을 굳게 신뢰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주었습니다.


전소연 만화책


전소연은 햄과 스크램블 에그, 즉석밥을 이용해 아침식사를 하고, 거실 가득 쌓여있는 만화책으로 향했는데요. 평소에도 만화책을 진짜 자주 본다는 전소연은 많이 볼때는 만화방에 가서 매일 책을 한아름 빌려와서 볼 정도였다고 합니다.





만화책에는 글도 있고 나름 교훈도 가득하다면서, 만화책 찬양을 이어갔고, 엄마가 잔소리를 많이하긴 하지만 이제는 혼자 사니까 밥먹으면서도 만화책을 마음껏 본다며 화장기 없는 순둥순둥한 얼굴로 전소연의 반전매력을 전했습니다. 만화책 보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가득 쌓아놓고 보는게 제맛이죠.



전소연 패션


외출 준비를 한 전소연은 화려한 옷들을 두고 개량 한복을 꺼내 입어 의아함을 자아냈는데요. 평소에 매일 입는것은 아니지만 이 시기에는 많이 입는다면서, 무대 의상이 화려하다 보니 평소에도 화려한걸 입으면 피로하다고 밝혔는데요. 이내 무지개 회원들도 동의 하면서 키는 옷몸살에 걸린다고 호응하기도 했습니다.




전소연은 걷기를 좋아한다며 외출을 했는데요. 자신의 본가가 개포동인데 자신의 집까지 4만보를 걸어서 왔다면서 무려 9km 이상을 걸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전소연 프로듀싱


전소연은 회사에 도착해 바로 회의를 소집하는데요. 여자아이들 팀에서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전소연은 PPT 까지 준비하며 다음 앨범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정말 멋있네요. 전소연은 기획안 채택부터, 앨범 곡 배치, 뮤비 의상, 헤어, 네일 시안등 모두 참여한다면서, 다음 앨범으로 구상하고 있는 기획안은 내가 아닌 모습으로 사랑받을 바에는 나의 모습으로 미움을 받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면서, 배우 마릴린먼로 에게서 영감을 받았다고 전했는데요.






평소에도 전소연은 캐릭터 인물에서 영감을 받는데, 덤디덤디는 영화 주토피아, 톰보이는 영화 크루엘라 에서 영감을 받았다면서, 본인은 과감한 아이디어를 좋아하지만 회사에선느 최대한 조심하고 싶어해서 서로 합의 하고 조율해 나간다며 자신의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전소연 절 영화사


전소연은 어렸을 적 불교 유치원을 나왔다면서, 절 이라는 공간은 잣니에게 편안함을 주는 공간이라 전했는데요. 영화사 라는 절을 찾은 전소연은 평소에도 어디 이사가면 그동네에 있는 절을 뚫어논다면서, 힐링도 하고 성향이 잘 맞는다고 밝혔습니다.


전소연은 조용기 기도를 올리면서, 마음을 비우고 싶어서 갔다. 활동이 얼마전에 끝났는데, 마음도 복잡하고 스케줄도 많다보니 내려놓기 위해 찾아왔고, 욕심쟁이고 경쟁도 좋아하다보니 욕심을 내려놓고 그런 생각을 하려고 가는것도 있다면서 절을 찾는 이유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전소연 김치전



전소연은 의외로 어린이 입맛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야채를 못먹는다는 전소연은 김치국물만 들어간 김치전을 만들어 먹었고, 라면을 먹을때도 김치 없이 먹는다면서, 야채 씹는 식감이 소름돋는다면서, 피자속 야채와 상추쌈도 안먹는다고 반전식성을 공개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집안에 마련된 작업실에서 작곡에 열중하며 바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