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프리지아



프리지아는 유튜버 겸 모델 입니다.
넷플릭스 솔로 지옥이 공개된지 2주만에 유튜브 구독자가 기존 대비 폭팔적으로 늘면서 104만명을 넘었고, 영상 조회수도 기존에 비해 몇십만 이상 증가, 인스타 팔로워수도 몇십만명이 증가하는 등 폭팔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 인기 비결은 무엇인지 프리지아 송지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프리지아 나이

1997년 4월 30일 출생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프리지아 프로필


고향 :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좋은문화병원
본관 : 은진 송씨
신체 : 키 163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 신발 사이즈 235mm
거주지 : 서울특별시 성동구 트리마제
가족 : 부모님, 동생, 반려견 뭉치

소속 : 효원커머스
별명 : 핫한뇨자, 송아지, 푸리쟈, 핫걸, 한양대여신
MBTI : ESTP


학력
부산여자대학교 부속유치원 (졸업)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졸업)
한양대학교 (무용학 / 학사)



free지아라는 채널명은 꽃 프리지아 또는 직역한 그대로 자유로운 지아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채널명을 고민하던 중 시청자의 추천으로 결정된 이름 이기도 합니다. 실제로도 성격이나 마인드가 자유로워 프리지아 라는 닉네임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개명전 이름은 송현지 이며 지금 이름은 송지아 입니다.




본명 지아의 한자는 알 지와 예쁠 아 로 예쁜 거 알지?로 외우면 쉽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자신의 입으로 자신을 핫한 여자라고 칭하며 부릅니다. 더울 때나 핫한 스타일의 옷을 입을 때마다 역시 핫한뇨자야 라고 말하기도 하며 좋아하는 스타일은 큐티섹시로, 큐티와 섹시 둘 다 놓칠 수 없다고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에 무용과 16학번이며, 입학 당시 실기 100%인 수시 전형 으로 합격 한후 2020년 2월 27일에 졸업했습니다. 원래는 발레를 배우고 싶었는데 발레를 하기 어려운 몸이라 한국무용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배우 김재욱, 주지훈, 엑소의 카이, 공유이며 이 중에서 김재욱을 가장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의 롤모델은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 여자로서 너무 멋있다고 하네요.


프리지아 집안 금수저


프리지아는 현재 한강뷰가 보이는 성수동 트리마제에서 자취하고 있는데요. 26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억이 넘는 고가의 아파트에 거주해 많은 관심과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부모의 재력을 물려 받아 또래의 다른 이들과는 달리 경제적 어려움 없이 풍족하게 살고 있다며 본인의 유투브에서도 풍족하게 자란것에 대해 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프리지아 Q&A 에서 밝힌 금수저 관한 질문

금수저라는 질문이 진짜 많았어요.
근데 감사하게도 되게 여유롭게 살아가지고
어릴때부터 하고 싶은거를 아빠가 다 하게 해줬고
갖고싶은것도 다 갖게 해줬고 아빠가

제가 열심히 일하는 이유도
엄마아빠한테 내가 받은거를 절대 다 갚을수는 없어
왜냐면 저는 진짜 너무 많이 받았고

제가 무용을 했었잖아요
그래서 진짜 쓴돈이 많기 때문에
그걸 다 갚을려면 힘들겠지만

암튼 저는 금수저는 아니지만
어릴때 하고싶은거랑 갖고싶은거는
엄마아빠가 다 하게 해줬다
그래서 너무 감사하다 라는말이죠

 

프리지아 아빠

 


프리지아 집안 과 재력 아빠에 관한것도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아버지의 얼굴도 동안 이시고 미남 재질이네요. 콩심은데 콩난다는 말을 실감나게 하네요. 미소년의 이국적 미남 느낌 나네요.

 

 

 

프리지아 남동생 송경민
존잘존예 가족 이네요.

 

 

프리지아 성격

 


커뮤니티 사이에서 솔로 지옥 을 보고난 후 외모나 성격적인 매력으로도 그렇고 출연으로 가장 득을 보고있는 프리지아의 성격&화법이 많은 사람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이유는 바로 이것 같습니다.

 



남자가 서운한 걸 돌려서 말해도
바로 알아듣고 쿨하게 알아듣고 자존감 높은 광공재질 이라 그런것 같네요.




프리지아 성형전

 


프리지아의 성형전은 아니고 어린시절 메이크업 또는 스타일링 변화 전의 사진 인데요. 나름대로 청순 하고 예쁜 얼굴 이네요. (20대 초반 시절)

 

 

프리지아 사진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