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JTBC 토일 드라마 힙하게 16회 결말을 맞이 했습니다. 15회에서 이미 무당으로 범인이 좁혀진 가운데 또다른 반전이 있을까 싶었는데, 다행히 해피엔딩으로 끝을 지었는데요. 어떠한 결말 이었는지 정리해봤습니다.

 

 

 

16회 결말 정리

 

연쇄살인범으로 잡히게 된 무당 박종배(박혁권 배우)는 봉예분의 친구 배옥희(주민경 배우)를 납치해 자신만이 아는 장소에 숨겨두었고, 봉예분(한지민 배우)과 문장열(이민기 배우)에게 옥희를 살리고 싶으면 자신을 풀어 달라고 제안 합니다.

 

 

 

 

이후 봉예분은 무당을 칼로 위협하며 경찰서를 빠져나가겠다고 경찰들을 협박하고, 문장열에게 운전을 시키며 경찰서를 빠져나오는데 까지 성공하는데요. 이는 모두 세사람이 짜고서 계획한 일이었습니다. 외진 곳으로 이동한 세사람. 그리고 끝까지 위치를 알려주지 않은 무당.

 

 

 

갑자기 어디선가 문장열 에게 원한이 있는 백사장 조직들이 나타나더니, 문장열을 때리고, 봉예분도 함께 잡히게 됩니다.

 

 

 

 

무당은 백사장의 도움을 받아 중국으로 밀항을 하려고 하고, 백사장이 돈을 요구하자 백사장의 눈을 보며 사이코메트리를 해 백사장 과거와 봉예분의 능력을 알려주는데요.

 

 

 

이를 알게된 백사장은 봉예분의 능력을 얻기 위해 문장열을 죽이라고 지시하고, 문장열은 봉예분에게 경찰대학교 시절을 사이코메트리 하라고 말하며, 봉예분은 경찰대학교 시절 케이블타이 푸는 방법을 알게 되는데요. 이후 백사장 조직을 무찌르며 무사히 탈출한 두사람.  

 

 

 

이후 예분은 친구 옥희를 찾기 위해 무당이 눈을 감고 지나간 장소를 소리로 기억을 더듬기 시작합니다. 옥희가 잡혀간 위치를 용명과 다은 에게 전화 통화로 알려주며 위치를 찾아가게 되고, 용명은 바닥에 숨겨놓은 위치에서 옥희를 찾아냅니다.

 

 

 

 

백사장을 이용해 장열은 무당을 잡기 위해 덫을 놓고, 무당은 안전하게 밀항하기 위해 폐지 줍는 할머니들을 이용해 사이코메트리를 하며 선착장에 도착합니다.

 

 

 

백사장과 선장의 이야기하는것을 들은 무당(종배)은 도망쳤고 사이코메트리를 하며 남의 집으로 숨어 듭니다. 이를 따라온 장열과 예분은 아이들을 이용해 무당의 위치를 찾아냈고, 눈치챈 무당은 다시 칼을 들고 도망갑니다.

 

 

 

 

도망가던 중 무당은 사람을 찔렀고 계속 쫒아오면 다른 사람을 죽이겠다고 협박합니다.이후 무당은 패딩을 입은채로 엎드려 예분을 기다렸고, 예분을 데리고 밀항을 시도하지만 장열과 예분은 무당을 잡는데 성공합니다.

 

 

 

이후 장열은 서울광수대로 복귀를 받고 예분은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로 활동하며 방송에도 출연합니다.

 

 

 

 

오랜만에 만난 장열과 예분, 하지만 예분은 장열이 바쁜 모습을 보고 자신이 일을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이후 예분은 교도소에 들어가 마약왕 이정은(배우 이정은)의 엉덩이를 만지기 위해 잠입하게 되는데요.

 

 

 

무사히 이정은의 엉덩이를 만지며 미션을 해결한 예분. 하지만 화가 난 이정은은 예분을 위협하고, 위기에 처한 그순간 문장열이 나타나며 예분을 구해주며 데이트 신청을 합니다. 이렇게 장열과 예분의 러브라인이 형성되며 드라마는 끝! 중 후반부 까지 범인이 누구일까 마음 졸이며 보았던 드라마 인데, 재미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