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나는 솔로 17기 직업
나는 솔로 17기 직업

나는솔로 17기 남자 출연자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여자출연자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직업과 나이가 일부 출연자만 공개가 되었는데요. 꾸준히 화제 몰이를 해오고 있는 나는솔로 17기 에는 또 어떤 재밌는 상황이 벌어질지 기대가 되는데요. 나는솔로 17기 직업 촬영지 등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나는솔로 17기 촬영지

나는솔로 17기 촬영지 어디
나는솔로 17기 촬영지 어디
나는솔로 17기 촬영지 거창창포원
나는솔로 17기 촬영지 거창창포원

 

이번 17기 솔로들이 모인곳은 바로 푸르른 녹음이 가득한 경남 거창군 입니다. 나는솔로 17기 촬영지 거창창포원은 축구장 66배 크기의 대규모 수변 생태 공원으로 경상남도 거창군 남상면 창포원길 21-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합천댐을 조성 하면서 생겨난 수몰지역으로 국가하천인 황강의 수변경과 어울리는 생태공원 입니다. 경남 여행이나 거창여행을 가신다면 한번쯤 가볼만 한 곳으로 거창IC 에서 5분 정도면 갈 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곳입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18시 까지 가능합니다. 

 

 

 

 

나는솔로 17기 남자 직업

 

영수

나는솔로 17기 영수
나는솔로 17기 영수
나는솔로 17기 영수
나는솔로 17기 영수

 

섹시 지성미를 어필하며 사랑 잡으러온 영수는 피지컬로 보면 힘을 쓰는 직업으로 보였는데 의외로 연세대 학사, 서울대 석사 출신의 브레인 캐릭터 였는데요. 아버지가 강력계 형사 이다보니 다부진 체격을 만드는데 영향이 있었던것 같네요. 이상형으로는 자기 관리를 잘하는 여자와 주체적인 삶을 사는 여자 이며 주변에 여자가 많을것 같고 잘 놀것 같은 이미지 이지만 반대로 자신은 보수적이고 다른사람에게 피해주는것을 싫어한다고 하네요. 취미나 관심사 역시 운동 입니다.

 

 

첫인상 선택 - 영숙, 영자 (2표) 받음

 

 

 

영호 / 나이 33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사랑의용사 인생이나 사랑도 마음이 가는대로 한다는 영호는 도립 병원에서 당직의로 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턴1년 과정은 마친 상태이고 현재 레지던트 과정 4년차 라고 합니다. 이번 기수중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고, 자신의 성격상 마음에 들면 직진 하는 스타일 이라고 합니다.

 

전국노래자랑 고흥군편

올해 전국노래자랑 고흥군편(2009회)에 출연한 이력도 있습니다.

 

첫인상 선택 - 순자 선택

 

 

 

영식

나는솔로 17기 영식
나는솔로 17기 영식

아이돌상 이자 훤칠한 매력남 영식은 키187CM의 Solo 나라 젠틀 가이 라는 타이틀로 등장 했는데요. 사전인터뷰 당시 보다도 살을 더 빼고 스타일 변신 까지 해서 등장을 했는데요. 시장 에서 일을 하고 있다 보니 낯을 가리지 않는 성격이고 남들보다 수입이 많다고 하네요. 나이가 있다 보니 경제력이 있고 능력이 있는 여자를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고소득 직군 이다 보니 부동산 투자를 주로 한다고 하네요.

 

첫인상 선택 : 순자 선택

 

 

 

영철

나는솔로 17기 영철
나는솔로 17기 영철

 

사랑에 올인 하는 가슴 뜨거운 분석가 영철은 보이는 이미지 처럼 증권맨 펀드매니저, 사업가 CEO등으로 추측이 되고 있는데요. 나는솔로의 엄청난 애청자 라고 하네요.

 

 

1기의 정숙, 2기 순자, 6기 영숙 같은 성격이 맞는 사람을 선호하며 자신을 설레게 하는 사람이 이상형 이라고 하네요.

 

첫인상 선택 - 영숙 선택

 

 

 

 

광수

나는솔로 17기 광수
나는솔로 17기 광수
나는솔로 17기 핑크광수
나는솔로 17기 핑크광수
핑크머리 광수
핑크머리 광수

엽기적인 그녀를 기다리는 개성이 넘치는 광수는 정말 반전 매력이 넘쳤는데요. 첫등장 모습은 그저 평범한 직장인 처럼만 보였는데 사전인터뷰 에서는 핑크 머리로 등장하며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그의 직업은 외과의사 이며 응급실에서 촉탁의로 근무를 6개월째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17기 광수 직업
나는솔로 17기 광수 직업

촉탁의 뜻은 의료기관에서 특정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외부에서 임시로 의사를 데려오는 것인데요. 어떤 특정 직무 에서 전문의가 부족하거나 일정기간 필요로 할때 단기 또는 장기로 계약을 해 업무를 수행하는 의사 입니다. 핑크 광수는 간이식 쪽에 관심이 있고 촉탁의 계약기 끝나면 캐나다 로키, 미국, 산티아고 순례길을 여행해 보고 싶다고 하네요.

 

첫인상 선택 - 옥순 (1표) 를 받고 정숙을 선택

 

 

 

 

상철

나는솔로 상철 직업
나는솔로 상철 직업
나는솔로 17기 상철
나는솔로 17기 상철

 

미소가 예쁜 남자 이자 가정에 진심인 상철은 한때 라운지 바도 운영해보고 다양한 일을 경험했지만, 어머니가 투병을 하게 되면서 안정적인 직장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취업을 했다고 합니다. 목소리가 좋고, 자신 위로 누나가 3명 있다고 합니다. 첫째 누나와는 띠동갑 이며 누나들에게 가방을 사주고 싶다고 하네요. 옥탑방 로망이 있어서 일부러 옥탑방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첫인상 선택 - 정숙, 현자, 현숙 (3표) 받고 현숙 선택

 

 


 

나는솔로 17기 여자 직업

 

영숙

나는솔로 17기 영숙
나는솔로 17기 영숙
나는솔로 17기 영숙 직업
나는솔로 17기 영숙 직업

 

똑똑한그녀 타이틀의 한번 붙으면 꺼지지 않는 불의 영숙의 직업은 대학교 계약직 교수로 주로 연구를 맡아서 한다고 합니다. K대면 고려대 인가요? 만나고 사귀는데 일주일이 안걸리고 한번 사귀면 끝까지 불붙는다는 약간 금사빠 성향의 출연진 같습니다.

 

첫인상 선택 - 영수, 영철

 

 

 

 

정숙

나는솔로 17기 정숙
나는솔로 17기 정숙

 

사랑만 있으면 완벽 한 정숙은 연애 경험이 2번으로 많지 않은것이 인상적인데요. 고등학교 당시 아버지 사업으로 인해 태국에 가서 살게 되었고, 마지막 연애가 10년전 2014년이고, 사귄 기간도 3일, 3개월 으로 모두 태국 사람 이었다고 하는데요. 사전인터뷰 때와는 달리 스타일 변신을 해서 등장했네요.

 

첫인상 선택 - 광수

 

 

 

 

순자

나는솔로 17기 순자
나는솔로 17기 순자

솔직하고 쾌할함이 느껴지는 숨길 수 없는 표장 부자 순자는 왈가닥 스타일로 3년전 까지 자신의 여행 일상을 올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했다고 하는데요. 그럿다 보니 리액션이 좋고 토크에 브레이크가 없는 스타일 인것 같습니다.

 

 

순자 인스타그램

 

 

 

MINZIWORLD민지

Salut, c’est minzi ღ À Paris Bonjour, je m’appelle Minzi, 24ans, et sur Youtube depuis 2018. Je partage avec vous mon quotidien, mes habitudes, ma vie à paris aussi ! N’oubliez pas d’activer la petit cloche pour être prévenu dès qu'un nouvea

www.youtube.com

 

첫인상 선택 - 영호, 영식

 

 

 

 

영자

나는솔로 17기 영자
나는솔로 17기 영자

진정성 있는 스타일리시 걸 영자는 유니폼을 입고 일하는 직업 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비접점 부서에 일하다 보니 복장이 자유로운 편이라고 하는데,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약간 항공 승무원 느낌도 드네요. 자신을 꾸미는것에 관심이 많다 보니 아무래도 패션 센스가 남다르네요.

 

 

 

옥순

나는솔로 17기 옥순
나는솔로 17기 옥순

청초 청순 청아 산소같은 여자 옥순, 역시나 화제의 옥순 입니다. 옥순의 사전인터뷰는 무려 2년 6개월 전에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대기기간이 상당히 길었네요. 아버지와 함께 세종 에서 매호 흑염소 사업을 하고 있으며 그 규모가 상당히 되어 보입니다. 나이는 90년생 이라는 이야기가 있고 미모가 상당하지만 뭔가 많이 지쳐보이기도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첫인상 선택을 받지 못했네요.

 

나는솔로 17기 옥순 직업 매포흑염소 CEO
나는솔로 17기 옥순 직업 매포흑염소 CEO

 

 

 

현숙

나는솔로 17기 현숙
나는솔로 17기 현숙

 

출구없는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는 스마일 현숙의 직업은 공인회계사 라고 합니다. 대학교때는 댄스동아리도 하고 꾸준하게 춤을 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결혼시기를 놓쳐서 좀 늦은 편이라고 말하는것을 보니 나이가 좀 있는 편 인것 같습니다.

 

 

첫인상 선택 - 상철

 

 


 

 

나는 솔로 15기 제주도 촬영지 숙소 풀빌라펜션 위치 야크마을 어디? 출연진 정보

나는SOLO(나는솔로) 15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첫방송 한지 무려 2년이 지나 100회가 된것인데요. 결혼을 위한 짝을 찾기 위해 나온 남녀 출연진들의 이야기, 특히나 15기에는 결혼커플도 있다고 하는

newsmini.tistory.com

 

 

돌싱글즈3 출연진 나이 인스타 블로그 이혼사유 공개 충격 남사친 논란 촬영지 어디?

돌싱글즈3 둘째 날을 맞은 돌싱 남녀 출연진들의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돌싱글즈3 여자 출연진 전다빈, 채정안, 이소라, 조예영, 남자 출연진 한정민, 변해진, 김민건, 최동환 씨에

newsmini.tistory.com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