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지효 동생 이하음 정체

나혼자산다에 트와이스 리더 지효가 동생과 함께 캠핑으로 힐링 하는 일상을 공개 했는데요. 지효(박지효) 보다 5살 어린 둘째 동생 이하음(박지영)은 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는 모델 이라고 하는데요. 제니 닮은꼴로도 화제가 되었던 놀라운 지효 동생 이하음에 대한 나이 프로필, 나 혼자 산다 일상을 정리해봤습니다. 

 

 

 

 

지효 친동생
지효 친동생
지효 박지영 박자매
지효 박지영 박자매

 

저번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걸그룹 답지 않은 털털한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던 지효, 싱글 앨범 홍보로만 출연한줄 알았는데 이렇게 동생과 다시 한번 일상을 공개해 너무 반가운데요. 둘째 동생 지영의 졸업식 당시 지효가 찾아가 친구들과 사진을 찍어준 일화는 너무나 유명한데요. 그 동생이 어느덧 모델 활동을 하고 있고 앞으로는 배우로도 데뷔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효 둘째 동생 이하음
지효 둘째 동생 이하음
지효 동생 이하음 정체
지효 막내 동생

지효와 닮은듯 하면서도 묘하게 다른 매력을 가진것 같습니다. 특히나 하관이나 광대쪽은 정말 똑같네요. 또한 막내동생과는 12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최근 첫 유럽 투어를 마치고 오랜만에 찾아온 휴일을 맞이하는 지효. 월드투어를 하고 있는 트와이스는 북미에서 25만 관객을 동원 할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개인 솔로 활동 까지 바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와중에도 잠시도 쉬지 않고 집안일을 해내는 모습을 보니 정말 부지런함이 몸에 베인것 같네요. 

 

 

 

 

캠핑 하우스

지효 동생 캠핑장
지효 동생 캠핑장
지효 부모님 캠핑장
지효 부모님 캠핑장
지효네 장박지
지효네 장박지
지효네 텐트
지효네 텐트
지효 캠핑장 위치
지효 캠핑장 위치
지효 캠핑 하우스
지효 캠핑 하우스

 

동생과 함께 캠핑을 떠난 지효,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바로 건축가 아버지가 지었다고 하는 캠핑하우스 였는데요. 스케일이 남다른 캠핑하우스 내부에는 텐트 부터 시작해, 캠핑용 조리도구, 테이블, 의자, 개수대, 캠핑용냉장고, 팬힌터,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TV 까지 없는게 없는 셋팅 이였는데요. 

 

 

지효네 캠핑하우스
지효네 캠핑하우스

 

바닥에는 나무로 데크를 깔고, 천장 역시 목재와 투명한 창을 적용해 뻥 뚫린 시야를 느낄수 있도록 만드셨더라구요. 개방감도 살리고 원목과 우드의 느낌도 나는 정말 탐나는 캠핑 하우스 였습니다. 막내 동생이 어리다 보니 막내와 함께 부모님이 이곳 캠핑장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곳으로 장박지 처럼 꾸며놓은것 같네요. 지효 자매가 찾은 캠핑장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신화 캠핑장 이라고 하네요.

 

 

 

지효 캠핑 장비

어썸크리에이티브 카푸치노 롤테이블
어썸크리에이티브 카푸치노 롤테이블
지효 시에라컵 헤튼
지효 시에라컵 헤튼
온화 화로대 스틸온360
온화 화로대 스틸온360

캠핑 하는 지효의 캠핑 장비 역시 예사롭지 않았는데요. 캠핑을 좋아하는 아버지가 있으셔서 그런지 장비들도 남다르네요. 우선 테이블은 어썸크리에이티브 카푸치노 롤테이블, 시에라컵은 해튼 제품 이라고 하네요. 화로대는 온화 화로대 스틸온 360 제품 이라고 하네요.

 

 

 

 

지효 프로필

  • 본명 : 박지효
  • 1997년 2월 1일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출생
  • 나이 : 26세
  • 키 160cm / 혈액형O형 / 신발사이즈240mm / MBTI - INTJ
  • 가족관계 : 아버지(건축가), 어머니, 둘째 이하음(2002년생0, 막내 박서연(2008년생)
  • 학력 : 수택초등학교 - 서울동자초등학교 - 백문초등학교 - 자양중학교 - 청담고등학교
  • 소속 :  TWICE /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지효 집 아파트 - 서울숲 푸르지오 아파트

지효 자동차 벤츠E22d 쿠페 

지효 필라테스 학원 - 금호동 굿라인 필라테스 

 

 

 

 

 

 

지효 동생 이하음 프로필

 

  • 본명 : 박지영
  • 2002년 6월 12일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출생
  • 나이 : 21세
  • 키 168cm / 혈액형AB형
  • 학력 : 세곡중학교
  • 소속사 :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송원석,유준,이태리,하율리,한건유 등 소속)
  • 데뷔 : 2003년 데뷔 예정

 

 

 

 

 

춤도 잘 추는 지효 동생, 언니를 닮았는지 춤에도 재능이 있는것 같은데요. 먼저 챌린지를 찍자고 했고, 안무도 혼자 다 따와서 편하게 영상을 찍었다는 후문 이네요.

 

 

 

 

지효 동생 이하음 화보 모음

 


 

 

나혼자산다 김대호 울릉도 캠핑장 위치 야영장 가방 텐트 정보

MBC 예능 나혼자산다 510회 에서는 김대호 아나운서가 지난주에 이어서 등장 했는데요. 울릉도 임장에 이어서 울릉도 캠핑장에서 캠핑 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는데요. 김대호

newsmini.tistory.com

 

 

윤성빈 나이 프로필 자동차등 우리가 몰랐던 사실들

아시아 최초 썰매 종목 금메달 석권은 물론, 스켈레톤 세계 랭킹 1위의 윤성빈이 최근 자취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나혼자산다를 통해 윤성빈의 일상과 집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인데요.

newsmini.tistory.com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