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1월 26일 오후 5시에 1회, 2회가 첫 공개되었는데요. 강다니엘 채수빈의 출연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2편씩 공개될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공개되는 디즈니의 한국 콘텐츠 이고 강다니엘의 첫 배우로 도전이라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 이네요.



너와 나의 경찰 수업 몇부작?



몇부작 : 16부작
장르 : 드라마
제작사 : studio new  
제작 : 김우택, 장경익
연출 : 김병수, 김정욱
극본 : 이하나
출연 : 강다니엘, 채수빈, 박유나, 이신영, 민도희, 김우석





줄거리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는데다가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로 눈부신 열혈 청춘 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다루는데요. 서툴고 실수투성 이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청춘 캠퍼스물로 디즈니 플러스 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한국 콘텐츠 입니다.


너와 나의 경찰 수업 제작사


너와 나의 경찰 수업 제작사는 스튜디오NEW 인데요. 2016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대박을 터트린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로안시성으로 영화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와능 장기 콘텐츠 파트너십을 5년간 체결하면서 스튜디오앤뉴는 매년 한 편 이상을 디즈니플러스에 선보인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 스튜디오 드래곤이 있다면 디즈니에는 스튜디오NEW가 협력하게 되었네요.




너와 나의 경찰생활 출연진


매일매일이 전쟁터 같은 경찰 대학에서 적과 동지를 오가며 유별난 우정을 쌓아가는 청춘 8인방.



강다니엘



1996년생 나이 27세
키 182cm
보이 그룹 워너원의 센터 멤버, 현재는 솔로 가수




배우로 첫 시작을 알린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에 명석한 두뇌까지 겸비한 열혈 청춘 위승현 역을 맡았는데요. 수석이긴 하지만 그렇게 완벽하지는 않은 츤데레 같은 캐릭터 입니다.



채수빈


1994년생 나이 29세
키 167cm
출연작 - 로봇이 아니야, 여우각시별, 반의반, 새콤달콤, 최강배달꾼, 구르미 그린 달빛, 역적, 해적 도깨비 깃발, 쇼핑왕 루이 등 출연



깡 그리고 오기의 소유자 고은강 역을 맡은 채수빈, 넷플릭스 새콤달콤을 통해 청춘 배우로 거듭난 채수빈은 불합격의 고비에서 가까스로 경찰대학에 입성한 고은강의 성장기를 본인만의 매력으로 그려낼 예정 입니다.



이신영



1998년생 나이 26세
키 180cm
출연작 - 낮과밤, 계약우정, 사랑의불시착 출연

이신영은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신입생 김탁 역


박유나


1997년생 나이 26세
키 170cm
모델 출신 배우
출연작 - 여신강림, 비밀의숲, 호텔 델루나, 왼손잡이 아내, SKY캐슬,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모두의 연애 등


박유나는 1등 자리를 놓치지 않는 현실주의 기한나 역



박성준


1992년생 나이 31세
키 175cm
출연작 - 영화 화이, 정직한후보, 드림,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최강 배달꾼, 블랙, 마더, 보좌관 시즌2, 런온 등

경찰 드라마 덕후 유대일역



민도희


1994년생 나이 29세
키 152cm
걸그룹 Tiny-G 멤버 출신 (2012)
출연작 - 응답하라 1994,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호구의 사랑 등



과학고등학교 출신의 신입생 우주영 역



김우석



1994년생 나이 29세
키 177cm
출연작 - 연애 플레이리스트 시즌2, 보이스2, 보이스3, 반의반,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등

지독한 계획형 인간 서범주 역


천영민


1997년생 나이 26세
키 163cm
출연작 - 건달티처,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 천국의 아이들 등



얼짱 출신 신입생 신아리 역의 천영민



이밖에 청춘들의 좌충우돌 캠퍼스 라이프를 책임지는 교수진 엔 셀럽 교수 차유곤 역의 김상호와 카리스마 넘치는 경찰대 학장 김순영 역의 서이숙 그리고 청춘들의 성장을 지켜보는 위승현과 고은강의 가족 으로 등장하는 손창민, 이문식, 정영주, 지수원 등이 출연 합니다. 젊은 청춘 배우들과 감초 역활을 톡톡히 해내는 조연 배우들이 있어서 합이 굉장히 잘 맞을것 같네요.



강다니엘 배우 도전 이유


강다니엘은 연기 도전에 질문을 3년 동안 굉장히 많이 받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강다니엘은 연기는 전문적인 영역이면서 배우분들의 영역이라 생각해서 더 배우고 좋은 기회가 있으면 도전해보겠다고 했는데도 대본도 정말 많이 들어온다고 밝혔는데요.




너와 나의 경찰수업 대본을 보고 또래들과의 케미나 청춘물 로써는 왠지 마지막일것 같다는 예감이 들어서 홀린듯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강다니엘은 선배 연기돌 중에 롤모델이 있냐는 질문에는 선배님들과 격차가 있고 롤모델도 내가 어느 정도 연기 영역에 도달했을 때야 생길 수 있을 것 같다며 아직 나는 내걸 잘 모르는 상태 이다 보니 모든 분이 내 롤모델이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뮤직비디오 말고는 첫 연기 도전일텐데 훌륭하게 잘 해내서 또 한명의 연기돌이 나오기를 바래봅니다.



디즈니 플러스 차기작


디즈니+는 국내에 서비스을 시작 하자 마자 한국 콘텐츠 역부족으로 쓴 맛을 보고 있습니닼 최초로 공개했던 한국 드라마 설강화는 글로벌 시청 순위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긴 했지만 국내에서는 JTBC에서 방송되는 등 유통 채널의 이원화로 구독자 증가로는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무빙 리딩현장


강다니엘 주연의 첫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드라마가 공개 이후에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그리고 500억원이 투입된 조인성, 한효주, 류승룡주연의 히어로물인 무빙이 올해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드


또한 디즈니플러스 첫 오리지널 시리즈물 그리드는 2월 16일 첫 공개을 확정했는데요. 비밀의 숲을 쓴 이수연 작기의 차기작으로 배우 서강준과 김아중, 이시영 등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추적 스릴러물 입니다. 더 많은 K콘텐츠 들의 제작으로 OTT 시장에 더 활기를 불어 주는가 동시에 한국 콘텐츠 들이 더 높이 날아올라갔으면 좋겠네요!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