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어디?

반응형


최근 드라마 불가살에 동반 출연 했던 배우 유정호, 차희가 오는 5월 5일 결혼식을 올리고 7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 알려왔습니다. 유정호는 최근 현빈 손예진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국정원 요원 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차희는 연극과 드라마 다양한 장르에서 경험을 쌓아 최근 드라마 한사람만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차희 유정호 나이 차이


유정호 소속사 아이오케이와 차희 소속사 청춘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차희와 유정호가 7년 열애 끝에 오는 5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는데요. 두 사람은 청첩장을 통해 동료에서 연인으로, 7년간의 연인에서 부부로 시작한다며 지금의 설렘과 행복을 평생 함게 하겠다 소감을 대신 전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다작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알려오고 있는 배우들 인데요. 연기파 배우의 탄생에 대중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배우 차희의 나이는 1988년생 으로 올해 나이 35세 이며, 유정호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9살 차이가 납니다.



차희 프로필


차희는 본명 김명선 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 배우로 1988년 4월 17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이며, 극단 차이무에 소속되어 있는데요. 발레 수영 장구 주짓수 등의 다양한 특기를 가지고 있으며 연극과 스크린, 브라운관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연극 김정욱들, 철수영희, 작업의정석, 별난야유회 / 드라마 피노키오, 모두의거짓말, 십시일반, 바람피면 죽는다 / 영화 리미트, 헤븐, 빚의기억, 남산의부장들, 악녀 등에서 출연하며 극의 몰입을 높이는 역활을 했습니다.



차희 불가살 두억시니


최근 에는 유정호와 함게 불가살에 출연하여 이준(옥을태) 비서 두억시니 역활로 존재감 넘치는 열연을 했습니다.




유정호 프로필


유정호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가 되었는데요. 2006년 연극 오이디스푸스 더맨을 통해 데뷔 했으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국정원 김과장 역을 맡아 극중 현빈과 손예진의 오작교 역활을 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영화 방법:재차의, 사냥의시간, 남산의부장들, 양자물리학 / 드라마 철인왕후, 배드 앤 크레이지, 빅이슈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tvN의 새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